본문 바로가기
Trend/디자인

2024 메쎄 수원경향하우징페어 &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 4

by 퍼플디자인 2024. 3. 20.
반응형

2024 메쎄 수원경향하우징페어 &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 4

비비드 우드 건식 사우나...
이동식이라는 게 마음에 들고 디자인은 더 마음에 들었다...

이동식 사우나 내부...
역시 히노끼...
들어서자마자 편백나무향 냄새가 기분 좋았다...
아기자기한 온도계와 습도계...
어디 갖다 놓을 데 있으면 하나 사고 싶다...

마치 이글루를 연상시키는 돔형 막사?
모듈러식이라서 조립이 가능하고 보기보다 견고했다...
견고한데 문제는 상당히 두껍고 무거워서 분리하더라도 이동이 수월하지는 않아 보인다...

징크판넬업체...

날로 진화하는 건축자재들...
비 올 때 징크판넬에 떨어지는 소음을 보완한...

두드려보고 만져봤는데...
글쎄...
두께만 두꺼워진 거 아닌가...

세진폴딩도어...

한옥 느낌이 물씬 나는 폴딩도어...
한옥 목조주택건축공사에 많이 쓰일듯싶다...
고전적인 한옥 건축에 하드웨어는 현대적인 최첨단 기술...

수원경향하우징페어 제 1 세미나장...
생가보다 빈좌석이 없네?
시간이 많으면 듣고 가고 싶었지만 내가 내가 관심 있는 주제는 아니라서 패스했다...

수원메쎄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134번길 37
https://naver.me/56IDlrYU

수원메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 · 블로그리뷰 2,76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