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성남시 분당구 수제 등심돈까스 맛집 '예돈돈가스 야탑점'

by 퍼플디자인 2023. 10. 4.
반응형

성남시 분당구 수제  등심돈까스 맛집 '예돈돈가스 야탑점'

분당 정자동에 유명한 수제돈까스 맛집 예돈돈가스...
일하는 근처에 야탑점이 가까워 이리로 방문해 보았다...

내가 첫 손님...
포장하실 거냐고 물어봐서 먹고 갈 거라고 했더니 살짝 당황하시는 것 같아 보였다...

등심돈까스 주문...
홀손님보다는 포장 배달이 많은 것 같았다...
사장님이 분주해 보이셨다...

드디어 나온 수제 등심돈까스...
일단 비주얼은 합격...

보기엔 양이 많아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렇지는 않았다...
돈가스패티가 얇아서 그런 듯 싶다...
두툼한 돈가스와 얇은 돈가스 중에 고르라면 나는 얇은 돈가스 쪽을 더 선호한다...
소스맛도 좋고 돈가스 한 접시 구성이 만족스러웠다...
아쉬운 점이 한 가지 있다면 예돈돈가스 분당 정자 본점과는 달리 야탑점은 수프는 제공되는 않는다는 점...

예돈돈가스 야탑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벌말로49번길 14-1
https://naver.me/FpXMQwna

예돈돈가스 야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 · 블로그리뷰 2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