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중식당 '열방꼬막짬뽕'

by 퍼플디자인 2023. 8. 9.
반응형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중식당 '열방꼬막짬뽕'

지속되는 무더위 이열치열로 뜨끈한 짬뽕국물 먹으러 갔다...

11시쯤 방문했더니 내가 첫 손님...

꼬막의 효능...
실제로 가게에 들어서니 사장님 두 분이 꼬막을 손질하고 계셨다...

메뉴판...
아침도 안 먹어서 배고프니 일단 시키자...
꼬막짬뽕, 유니짜장면, 찹쌀탕수육 미니 이렇게 주문...

미니 찹쌀탕수육 먼저 나와주시고...
소스는 새콤달콤 소스...
탕수육은 바삭하고 쫀득하니 맛있었다...

드디어 등장한 꼬막짬뽕...

뒤이어 유니짜장도 나옴...

한 상 차려졌으니 맛있게 냠냠...

꼬막짬뽕은 1,2,3단계로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맵찔이인 나는 일단 쫄아서 1단계 순한 맛으로...

먹어보니 2단계 중간맛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짬뽕국물이 조금 심심하게 느껴졌다...
매콤함은 있는데 국물에 배어나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 조금은 실망스러웠다...

생가보다 짜장면이 맛있었다...
다음에는 열방 꼬막짬뽕 중간맛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아참... 짬뽕 주문할 때 까먹고 매운맛 선택하지 않으면 1단계 순한 맛으로 나온다고 사장님이...

열방꼬막짬뽕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성로301번길 1
https://naver.me/FTk9OAh9

열방꼬막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