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비빔밥 수제비 맛집 '신미낙지'

by 퍼플디자인 2023. 6. 4.
반응형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비빔밥 수제비 맛집 '신미낙지'

금호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사진...
낙지요리 2대째 경영 중이라는 문구에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다...

점심시간에 손님 없는 식당은 믿고 거르는 게 좋다...

이때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어서 손님이 없었다...

메뉴판...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청결한 편이다...

낙지비빔밥과 낙지수제비 주문...

낙지수제비가 나왔다...
맑은 국물에 아주 시원한 맛...

산낙지볶음...
너무 매울까 봐 덜 맵게 부탁드렸다...

비주얼에 침이 고인다...

쓱싹 비벼서 계란프라이를 얻어주었다...
나는 산 낙지볶음 나온 그릇에 소스를 다부어서 비볐는데 밥이 조금 모자란듯했다...
낙지비빔밥은 식욕 돋는데 좋은 음식인듯싶다...

신미낙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75번길 9 금호프라자 2층 201호 신미낙지
https://naver.me/IgIvGuh1

신미낙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8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