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경기광주 송정동 중식당 차돌짬뽕 맛집 '화미궁'

by 퍼플디자인 2023. 4. 27.
반응형

경기광주 송정동 중식당 차돌짬뽕 맛집 '화미궁'

우연히 맛집 발견!
엔진오일 교환시기가 돼서 차 맡기고 밥 먹으려고 돌아댕기다 느낌이 와서 들어간 중식당... 이름은 화미궁...
'불화'니까 불맛 나는 짬뽕을 팔지 않을까 싶어서...

내부는 깔끔 심플...
오픈한 지 4년 정도 되었다고 한다...
배달이 안돼서 아쉽...
쿠팡이츠는 된다고 한다...

메뉴판...

기본반찬...

국물아주 👍
불맛인데 아주 적당한 맛이었다...
백년가짬뽕이 없어져서 정착 못했는데 이제 여기 화미궁으로...
살짝 아쉬웠던 건 차돌이 너무 조각조각난 것들이 들어있는 느낌...
좀 넓적하니 큰 차돌이 몇 장 들어가 있는 게 좋을듯싶다...
아무튼 차돌짬뽕 맛집 추천!
다음에 코스요리에 한잔하러 와야지...
삼선짬뽕도 맛보고 싶다...

화미궁
경기 광주시 중앙로187번길 3 1층
https://naver.me/IIdGbjDp

화미궁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1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