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경기광주 역동 줄 서는 식당 방영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집 '꾸아'

by 퍼플디자인 2023. 4. 20.
반응형

경기광주 역동 줄 서는 식당 방영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집 '꾸아'

좀 생뚱맞은 자리에 생기긴 했지만 줄 서는 거 보니 인기가 많은 모양이다...

베트남에 가본 적 없어 현지 스타일의 인테리어인지는 모르겠으나 미래지향적 인테리어 스타일이 아닌가 싶다...

패드로 주문해서 편함...
여기서 결제까지 되는 줄은 모르고 계산대 가서 계산함...

초점 날아갔네...
직화칼국수, 분짜, 꿔이 한 조각 주문...

내부는 이러하다...
여름엔 시원해 보이고 겨울엔 추워 보이는 색감...
두 마리 토끼를 잡기보다는 한쪽에 올인했나 보다...

밑반찬과 꿔이부터 나왔다...

꿔이는 도넛 같은 맛인데 쌀국수 국물에 찍어먹으려고 시켰다...

소스 대박 많네...

매장 내부를 구경할 틈도 없이 빛의 속도로 분짜가 나왔다...

분짜는 처음이라 직원분께 어떻게 먹는 거냐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

내가 좋아하는 고기 스타일...
차만 안 가져갔다면 사이공 맥주 때렸을 텐데 아쉽다...

나중에 왕갈비 쌀국수에 먹기로 하고 아껴두자...

쌀국수는 맛있었다...
갈비탕 맛이 나는 거 같은 건 나만 그래?
뭐 감탄할 맛은 아닌데 맛있다...

추가로 1회 무료인 고수, 레몬, 쌀국수 면, 국물, 베트남고추 전부 시켜서 싹 다 먹어치우고 왔다...

주차 불편하고 매장 뒤편에 직원들 나와서 담배 피우고 옆가게는 공사 중이고... 주변 환경이 안 바쳐주네...

꾸아 경기광주점
경기 광주시 광주역8로 24 1층 102호
https://naver.me/FZ9mp8VZ

꾸아 경기광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7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