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경안동 '구이사 꼬막 요리 전문점 경기광주본점'

by 퍼플디자인 2023. 4. 4.
반응형

경안동 '구이사 꼬막 요리 전문점 경기광주본점'

이곳은 지인이 추천해 준 꼬막요리 맛집...

들어갈 땐 밝았는데 나올 때 보니 어두워졌다...
테라스에서 먹으면 동네 포차분위기...

메뉴가 상당히 많고 복잡하다...
사장님한테 추천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식사 안 하셨으면 꼬막한상으로 하라고 하셔서...

내부는 아담한 매장...

꼬막장도 판매하시는구나...

차린 건 많은데 막상 손이 가는 게 없네...

먹다 보니 알았다...
접시 중간 김가루를 경계로 한쪽은 꼬막비빔밥  한쪽은 꼬막 무침이었다...

맛있다... 근데 술상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계란말이랑 꼬막계란전이 나왔다...
해놓은 건가 보다... 따뜻하지가 않네...

채워지지 않는 아쉬움 때문에 바싹 꼬막부추전도 시켜보았다...
맛은 그럭저럭...

서비스로 주심...
음식은 맛있는데 구성이 별로인듯하다...
고기가 있었음 더 좋았을듯싶다...
보쌈 수육 같은 거...
추천해 준 지인한테는 미안하지만 또갈일은 없을듯싶다...

구이사 꼬막 요리 전문점 경기광주본점
경기 광주시 파발로 145 1층 구이사꼬막
https://naver.me/FDQX8vWm

구이사 꼬막 요리 전문점 경기광주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6 · 블로그리뷰 30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