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먹거리

동대문구 청량리동 가정식백반 맛집 인생 한식 뷔페 '금산식당'

by 퍼플디자인 2023. 3. 1.
반응형

내 인생에서 세 손가락 안에 꼽는 한식당 '금산식당'
동대문구 청량리 현대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다...

지금껏 내가 방문했던 한식부페, 가정식백반, 함바집 다 포함해서 최고로 꼽는 곳이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 방문해서 한가로워서 좋았다...
청량리 현대아파트 인테리어 미팅 때문에 왔다가 그냥 갈 수 없어 들어감...

3년 만에 방문한 거 같은데 옆가게를 터서 실내가 더 넓어졌다...
제일 중요한 건 이제는 뷔페식으로 바뀌었다는 거...
예전에는 한 상 차려주셨는데... 그리고 무한리필... 대박이였음...

김치찌개...

국한개 찌개한개 이렇게 세팅하시는 거 같다...

각종 반찬들...

불고기?  제육?

돈가스와 생선구이...

와 진짜 반찬 가짓수가 몇 개야...

조금씩 담아봤습니다...
반찬의 퀄이 다르다...
파김치 너무 맛있고 꼬막무침이 웬 말이야...
두 그릇 먹고 더 이상 못 먹겠어서 수저 내려놓음...
우리 동네도 금산식당 같은 한식뷔페집 있었으면 좋겠다...

나의 오래된 사진첩을 뒤져서 찾아낸 예전의 금산식당...

매일 달라지는 식단...

이날은 닭도리탕이였나부다 맛이 생각나는 듯...

오징어튀김에 제육에 메인요리가 몇 개야...
이걸 다 먹으면 몇 번씩 리필해서 먹었던 기억이...
지금은 8,000원으로 올랐지만 예전엔 6,000원에 이 식단이었음...
자주 다니게 근처에 공사 잡혔으면 좋겠다...

금산식당
서울 동대문구 약령시로21길 30
https://naver.me/FZK0CU1U

금산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반응형